FANDOM

아무도 내 곁을 떠나지 않게 될거야, 더 이상은…

설정 편집

이하연-0
  • 이름 :: 로우야마유카[Rouyama Yuka/狼山夏]
  • 나이 :: 15
  • 직업 :: 마법소녀 / 중학생(미타키하라중)
  • 평상시 모습 ::
  • 변신후 모습 ::
  • 이미지컬러 :: 귤색
  • 마법 :: 구속(리본을 이용), 신체강화
  • 구분 :: 물리계, 지원계
  • 소원 :: 《 더이상 아무도 내 곁에서 사라지지 않을 수 있는 힘을 줘. 특히나 그 아이를. 》
  • 무기 :: 오브(신체강화 마법을 쓰는데 사용), 신체

개요 편집

미타키하라시 근방의 소도시 다이소노시에서 거주하는 미타키하라와 다이소노의 마법소녀.

스토리(계약 전) 편집

친한 친구인 아카바라 미츠키 등 다른 친구들과 여행을 떠났다가 마녀결계에 빠지고, 마녀에 홀려 모두 강으로 걸어들어가는 도중 마녀를 따라 나타난 토모에마미의 등장으로 정신을 차린다. 강으로 걸어들어가는 친구들의 모습에 패닉하며 미츠키를 붙잡고 제어하려 애쓴다. 그것을 본 토모에마미가 리본을 이용해 미츠키의 다리를 묶어 도와준다. 그러나 부족한지 미츠키가 발버둥치자 패닉한 그녀의 앞에 큐베가 나타나 계약을 권유하고, 마미도 마법소녀가 되면 친구를 지킬수있을거라고 하자...

스토리(계약 후) 편집

유카는 [더 이상은 아무도 자신에게서 떠나지 않게 해달라(특히 미츠키가)]는 소원으로 마법소녀 계약을 맺고, 변신과 함께 마미를 카피한 강력한 리본 속박마법으로 미츠키를 그대로 속박한다. 미츠키의 안전이 확보된 후 마미와 함께 -를 퇴치, 결계밖으로 안전하게 나와 죽어서 떠내려거는 친구들과 다르게 자신과 미츠키는 살아있음에 안도한다. 마미를 자신과 미츠키의 생명의 은인이라고 부르며 함께 마녀를 퇴치하자는 마미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토모에마미에게 속박마법을 제외한 여러 마법소녀 기술을 배우며 마미와 콤비로 미타키하라의 마녀들을 퇴치해나간다.[1] 마녀에 홀린 기억을 잃은 미츠키와 함께 평범한 일상을 보내면서 방과후 미츠키와 함께 동네로 돌아갔다가 다시 미타키하라로 돌아와 마미와 마녀사냥으로 시간을 보낸다. 마녀퇴치일이 바빠져 자리를 자주 비우던 어느날 귀가 도중 마녀가 나타났다는 큐베의 말에 유카는 가봐야한다고 하며 미츠키에게 마법소녀라는 정체를 밝힌다.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미츠키가 장난치지 말라며 자신을 속인다고 분노하자 어쩔 수 없이 미츠키와 함께 마녀의 결계로 들어가 마미를 도와 마녀를 물리친다. 별 문제 없이 마녀를 잡았지만 그것을 지켜본 미츠키가 모두 꿈일거라고 외치며 하늘을 늘 날고싶었다고, 유카와 마미가 날아다니고 마법을 쓰니 자신도 할 수 있을거라며 해안도로 절벽으로 뛰어들자 놀라 다시 변신하며 따라 뛰어들어, 추락하는 미츠키를 구해낸다.

루프 전 원 세계선과 첫번째, 두번째 루프에서는 어느정도 마법소녀 일을 배워가다가 카나메 마도카가 새로운 마미의 제자가 되자 자신은 이제 괜찮다며 다이소노시의 마법소녀를 물리치러 떠난다. 다이소노시의 마녀의 수가 적어 근방의 카자미노도 들리게 되는데, 여기에서 사쿠라 코쿄와 콤비를 맺기도 한다. 그 후 다이소노에서 미츠키와 콤비로 다니면서 미타키하라에 마미와 마도카를 만나러, 카자미노에 코쿄를 만나러 자주 돌아다니게 된다.

어나더스토리의 루프에서는 큐베의 사야카를 마녀로 만든건 너희라는 말에 급격히 마력을 소모하며 마녀화해버린다. 후 마도카의 사야카와 함께 살려달라는 소원으로 살아나 발푸르기스의 밤에 대항한다.

소울젬 편집

ㄴ,아아
귤색
상징 개발바닥
변신시 머리띠
으아아
평상시 반지
으아아아

마법소녀 정보 편집

기본 마법은 리본을 이용한 강력한 속박 마법이다. 리본으로 상대방을 구속, 부 마법인 신체강화로 공격력과 민첩성을 강화하여 부 무기인 너클로 근접공격하는 타입. 주 무기는 구속과 신체강화 마법이 사용가능한 오브다.

인간관계 편집

전체적으로 인간관계에 집착을 보인다. 이는 여행 중 친구들이 한 명빼고 몰살당해서인지 원래의 천성인지 알 수 없다.[2] 주변 사람의 변화에 민감해 마법소녀들 사이의 충돌이나 마법소녀들의 탈락시에 유난히 마녀화 고비를 자주 겪는다.

아카바라 미츠키 편집

아카바라 미츠키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는 거지? 로우야마 유카. 그녀는 너에게 중요한 의미야?

_호무라

미츠ㅉ...미츠키는 너에게 마도카같은 의미야. 그 아이에게 필요하다면, 계약을 다시 할수는 없더래도 어떤 방법이던 쓸 테니까... 미츠가 없는 세상은 아무런 의미가 없어.

_유카

마법소녀가 되기 전에도 친하던 사이.

아케미 호무라편집

어째서 나를 살리려고 하는거야? 코쿄짱,미츠쨩,마미선배는 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나는 언제 마녀화할지 모르는걸.

_유카

그건.... 나ㄷ...... 아니. 내가 말하지 않았어, 로우야마 유카? 나는 최대한 모든 마법소녀를 살려서 발푸르기스의 밤에 대항하는게 목적이라고. 네 친구 마녀화하지 않게 케어나 잘 부탁해.

_호무라

수많은 호무라의 루프중 초기, 호무라가 모두에게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말하고 협조를 구하는 루트에서 사연을 듣고 깊이 공감하며 눈물흘리는 등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을 지키려는 공통점을 지녀 잘 통한다. 당 루프에서 서로 속을 터놓고 이야기한 후 굉장히 친해졌는데, 그 전 루프들에서는 늘 것잡을 수 없이 약한 멘탈로 마녀화하고 전투에도 그리 도움이되지 않아 호무라에게 사야카만큼이나 발목을 잡는 의도적 계산 밖의 존재였으나 당 루프 후 동질감인지 멘탈을 추스리게 도와 살리자 미츠키라는 새로운 전력도 생기고 의외의 이득이라고 호무라는 생각중이다.

둘다 소중한 사람을 평범한 친구관계 이상으로, 어쩌면 조금 비틀린 집착을 가지고 있어 서로의 약간 비틀린 사랑을 이해한다. 서로 관계에 대한 상담도 주고받고 서로 속을 털어놓은 사이라 꽤나 친한 사이를 유지한다.

호무라가 자신의 목적을 밝힌 또다른 루프에서, 사야카의 죽음 후 마녀화의 위기에서 호무라가 자신을 구하자 여전히 위험한 멘탈상태로 자신을 왜 돕는것이냐 묻자 호무라는 진심을 숨기며 전력보충이라 답한다. 이에 호무라답다며 마녀화를 면한다.

사쿠라 코쿄편집

어째서 싸우는 거야? 코쿄쨩도 마미선배도 너무 소중한 사람인걸, 계속 즐겁게 지내줄 수는 없는거야..? _유카

같은 스승을 둔 선후배 사이이자 애매하게 비슷한 성격과 성향으로 죽이 잘 맞는다. 초반 루프들에선 상당히 좋지않은 시작을 맺었으나 미타키하라 외부 마법소녀이며 마미의 제자라는 공통점으로 얼마 없는 다이소노시와 카자미시의 마녀를 함께 해치우는 콤비도 맺는다.

마도카가 계약하지않은 메인루프에서는 여전히 마미의 곁에 남아있으면서도 코쿄와의 교류가 멈추지 않는데, 아마 이것은 호무라가 초반에 무언가를 건드리기 때문인 듯 하다.

어나더스토리 루프에서는 마미와의 화해를 도우려 고군분투한다.

토모에 마미 편집

마녀의 결계 안에서 토모에 마미가 목숨을 구해주며 만난다. 생명의 은인이라선지 자신의 마법이 속박마법인걸 알자마자 곧바로 리본을 생각해낼 정도로 굉장히 믿고 따른다. 처음 본 마법소녀의 이미지가 토모에 마미라서인지 마법소녀 의상의 치마모양, 리본이 달린 형태와 심지어 이미지칼라까지 토모에 마미와 굉장히 닮았다. 정신연령이 어째 좀 어린것도 비슷해서 토모에를 따라 기술 이름을 외치고 다니기도. 다이소노시로 가지 않고 미타키하라에서 마미를 스승으로 모시고 따라다니며 마미와 크게 다툰 쿄코 대신 사야카가 마법소녀화할때까지 함께 콤비를 이루어 다녔다. 마미가 사망한 시점 소원과 달리 또 다시 중요한 사람이 사라졌다며 절망해 사야카 대신 첫 마녀화의 진실을 밝힐 뻔 했다. 사망 후에도 마법소녀 기술에서 토모에의 영향을 보인다.

루프 전 원 세계선과 첫번째, 두번째 루프에서는 어느정도 마법소녀 일을 배워가다가 카나메 마도카가 새로운 마미의 제자가 되자 자신은 이제 괜찮다며 다이소노시의 마법소녀를 물리치러 떠난다. 그러나 자주 마미와 마도카를 만나러 돌아온다.

어나더스토리 루프에서는 선배 코쿄와 스승 마미사이를 건너다니며 서로가 다시 친해지길 기원한다.

마녀화 편집

  • 이름 :: Retinéntĭa / 레치넨티아
  • 성질 :: 집착
  • 생김새 ::

주석 편집

  1. 속박마법은 본 마법이 다른 마법인 마미와 달리 기본마법이라 마미가 유카의 방식을 보고 학습한다
  2. 그러나 여러가지 묘사로 보아 애초부터 정신에 살짝 문제가 있는 상태인 듯

|} |}